-
브리츠 고객센터 연락처 서비스 방법 안내카테고리 없음 2024. 4. 25. 22:05
브리츠는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연락해 주세요. 아래는 브리츠 고객센터 의 연락처 및 A/S, 보증에 관한 정보입니다.
브리츠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031-908-1091
- 이메일: cust@britz.co.kr
-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17:00 (중식시간 12:00 ~ 13:00)
- 공휴일 및 야간: 서비스나 전화상담 업무 진행 안 함
A/S 및 보증정보
- 제품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보증서 확인)
- 보증기간 없는 중고품 구입 시 수리 불가 시 피해 보상 안 함
- 수리 불가 판정 시 소비자 과실이 명확한 경우
- 서비스 요금: 부품비 + 기술료
택배 서비스
배송비 보내실 때
배송비 받으실 때
비고
구입 후 30일 이내
회사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구입 후 30일 이후
소비자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1년 경과
소비자 부담
소비자 부담: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A/S 방법
- 방문 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택배 서비스도 운용 중
- 택배로 보낼 시 왕복비용은 고객 부담 (보증기간 경과 후)
- 서비스센터 위치: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 출장 A/S는 불가능
자세한 정보
더 자세한 정보는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브리츠 고객센터 의 제품 A/S 및 보증에 관한 정보를 안내드렸습니다.
- 브리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908-1091
- A/S 방법: 방문 수리 및 택배 서비스
-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 택배 서비스 시 배송비에 대한 정보를 표로 정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