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규칙
    카테고리 없음 2021. 1. 15. 02:47

     

    반갑습니다 오늘은 방문자 분들에게 발신자표시제한 문자가 가능한지에 대해 조사해본 설명에 대해 내용을 안내 할 건데요. 그전엔 정말 어렵지 않게 보내보실수가 있었어요. 최근는 사실상 거의다 안되어 진다고 봐야 하지요. 몇개의저또한 살펴 보게 되었는데 문자 발신 번호 바꾸기 및 제한등 조사해본 안내 내용을 쉽게 정보 안내를 해드려보고자 하죠.

     

    핸드폰 문자 보내기 기능서 없다

     예전 핸드폰에는 수신자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부분과 발신자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부분 이런 식으로 두곳이 있었네요. 최근 사용을 하는 휴대전화 문자 보내실 때 보면 수신자 부분만 있다는것 봤을건데요. 그래서 실제로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는 불가능해요. 사실 예전엔 있었답니다.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발신자표시 법제화

    기존엔 가능 했었지만최근는 실제로는 불가능해졌습니다. 관련 법규도 바뀌어서 실제로달라지는 방법을 찾아내서 발신자제한으로 보낸다 할지라도 모두 불법에 해당이됩니다.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2014년 정보통신망법 개정

     세부적인 법규 사항에 대해 방문자분들도 확인을 해 보실 수있게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2014년 11월 29일에 정평균적으로신망법이 개정이 되셨는데요. 이럴때부터 실제로 문자나 팩스등 보내실 때 법이 바뀌었어요.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사전 등록된 번호로만 문자발송 가능

    PC 문자 보내기등 사전등록된 번호만 가능

    이 방법으로 거짓으로 표시된 피해를 예방위해 사전등록된 발신번호로만 보내볼 수 있도록 법이 바꼈는데요. 그래서 이제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를 사실상 보낼수는 없더라고요.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발신번호 표시 규칙

    발실번호표시 법적 규정

    이런 방법으로 상세히 발신번호 세칙기준이 명확히 정해져 있거든요. 그러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이제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를 보낼 수도 없고 보낸다 할지라도 위법이 되어 지는것인데요. 소개해본 설명 참고가 되었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